본문 바로가기
취미/리뷰들

마이프로틴 시리얼바 후기 및 추천

by 아자자랏 2021. 1.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이프로틴 시리얼바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
사실 이 제품은 처음부터 사고싶었던 건 아니고 가격 맞추느라 어쩌다보니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리뷰가 좋아서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https://www.myprotein.co.kr/sports-nutrition/protein-cereal-bar/10530545.html?variation=10530546

 

프로틴 시리얼바

프로틴 시리얼바는 맛있는 요거트에 듬뻑 적신 고단백 시리얼 바로, 배고픈 식간에 완벽합니다. 영국 내 무료 배송.

www.myprotein.co.kr

이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정가는 29,900원이지만 22,500원에 판매중입니다.

마이프로틴을 이용을 해보셨으면 아시겠지만, 22,500원에서 추가할인이 들어갑니다.

저는 44% 추가할인을 받아서 아래 사진처럼 12,599원에 구매했습니다.

12개 들어있으니 개당 약 천원꼴이네요. ㅎㅎ

참고로 주문은 12월 12일에 했고
배송은 12월 28일에 도착했습니다.

넉넉잡아 보름 생각하면 됩니다. ㅎㅎ

이런 상자에 담겨져 왔습니다.

맛은 더블 초코렛맛입니다.

성분표입니다.

더블 초콜렛 맛오트 혼합 (30%) (맥아 오트 (오트 플레이크, 팜유, 보리 맥아추출물), 으깬 오트오트 가루), 혼합 단백질 (14%) (대두 단백질 크리스피 (분리대두단백, 타피오카 전분, 색소 (탄산칼슘), 소금), 우유 단백질, 농축유청단백질 (우유)), 이눌린 시럽 (프락토올리고당, 과당, 포도당, 설탕), 습윤제 (글리세롤), 우유초콜렛 맛 코팅 (8%) (설탕, 비경화 팜, 팜핵유, 유청분말 (우유), 지방 감량 코코아 분말, 가루, 유화제 (대두 레시틴, E476), 향), 폴리덱스트로오스 시럽, 크리스프 라이스 (쌀가루, 설탕, 해바라기유, 유화제 (대두 레시틴)),  크런치 (3.7%) (가루, 쌀, 설탕, 유청분말 (우유), 소금, 유채씨유, 유화제 (글리세롤 모노스테아레이트, 대두 레시틴), 발효제 (중탄산나트륨)), 안정제 (아카시아껌), 부분전화된 설탕시럽, 지방 감량 코코아 파우더, 향, 유채씨유, 소금, 트루칼®(우유 무기복합물), 산화방지제 (혼합토코페롤).

열어보니 12개가 들어있군요.

myprotein cereal bar 입니다.
고단백질, 고열량 함유 입니다.

개당 30g이고 92칼로리입니다.
단백질은 6.3그람, 탄수화물은 14그람인데 당이 2.6그람으로 아주 적게 들어갔습니다.

아주 간식으로 적당하다는 이유를 알겠네요.

까보니 이렇게 생긴 바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크기는 작은데 옹골지게 생겼네요.

뒷부분은 초코로 덮여있습니다.

얼른 먹어보겠습니다.

크기는 보통 프로틴바에 비해 꽤 작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터로서, 뭔가 집어먹고 싶은데 과자 못먹을 때 이거 하나 먹어주면 아주 뿌듯합니다.

맛을 보니 정말 맛있네요.

생각보다 더 달고 쫀득쫀득하니 저작운동을 많이 하게 해서 더 포만감이 드는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간식으로써 아주 괜찮네요.

식사대용이나 단백질 섭취용이 아니란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아직 마이프로틴 회원가입 안하신 분은
아래 링크 들어가셔서 회원가입 하시면 5,000원 할인쿠폰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www.myprotein.co.kr/referrals.list?applyCode=PFRU-R5

 

Myprotein South Korea

단백질 보충제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보조제품,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프로틴/다이어트 간식까지! 첫구매 할인혜택과 함께 나만의 제품을 선택해 보세요.

www.myprotein.co.kr


추천인 코드 적는 칸에 PFRU-R5
적어주시면 5,000원 할인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저는 이만 다음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