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정보

기독교 뉴스레터 추천! 그리팅스 말씀 편지 (구독 방법, 정보)

by 아자자랏 2023. 1.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몇 달 전부터 잘 구독하고 있는 뉴스레터를 하나 추천하려고 합니다.

저는 현재 다섯 개 뉴스레터를 구독중인데요. 그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뉴스레터인 그리팅스 말씀 편지를 소개합니다.

그리팅스 말씀 편지는 기독교 뉴스레터예요. 하지만 기독교가 아닌 분들도 재밌게 읽을 수 있는 알찬 뉴스레터입니다.

https://shard-drum-3a0.notion.site/Greetings-788fb2579a074f89807da66913377b42

Greetings!

그리팅스는 언제나 가장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shard-drum-3a0.notion.site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그리팅스 말씀 편지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1. 그리팅스 말씀 편지란? 💌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기독교 뉴스레터, 그리팅스 말씀 편지입니다📮
매주 월요일 오전, 메일함을 확인하세요🗓️
에디터들의 삶 가운데 함께 하시는 하나님을 전해드릴게요!

이 문구는 구독 화면에 가면 나와 있는 내용입니다!

말씀드렸다시피, 기독교 관련 정보들을 포함하고 있어요. 일주일에 한 번, 월요일마다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모든 메일은 스티비라는 플랫폼을 이용해서 발송되고 있습니다! 원래 메일침프라는 사이트로 발송되다가, 올해부터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2. 뉴스레터 속 내용들, 구성

https://page.stibee.com/archives/210055

그리팅스 말씀 편지 모아보기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기독교 뉴스레터, 그리팅스 말씀 편지입니다📮 매주 월요일 오전, 메일함을 확인하세요🗓️ 에디터들의 삶 가운데 함께 하시는 하나님을 전해드릴게요! 더 많은 이야

page.stibee.com


위 링크로 이동하시면 그동안 발송된 뉴스레터들을 한 번에 모아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저는 그 중에서 #3 말씀 편지 제목이 재밌어서 열어봤습니다.

1. 본문 내용



제목을 클릭하면 이모티콘이 가득한 귀여운 글이 나옵니다!

내용도 정말 좋았어요. MBTI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를 잘 녹인, 공감이 많이 가는 내용들이었습니다.

배경과 색은 매 편지마다 바뀐다고 하는데요. 그 때 그 때 내용에 맞는 적절한 색이 등장합니다! 에디터들이 매주 해당 내용과 가장 어울리는 색을 찾느라 상당히 오랜 시간을 투자한다고 해요.

2. 에디터 추천


본문을 작성한 에디터가 작성하는 파트입니다! 좋아하는 찬양, 말씀, 책을 소개해주는 메뉴에요.

각각 사진을 누르면 바로 링크로 넘어가니 한 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3. 기도 제목

기도 제목 부분은 열방을 향한 기도 제목이나 뉴스레터 독자들의 기도제목을 모아서 보여주는 메뉴입니다.



나라나 분야에 제약없이, 기도가 필요한 모든 대상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자는 취지에서 운영되고 있다고 해요.

공동체 모두가 함께 기도할 수 있으니 참 좋은 것 같아요.


3. 만드는 사람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은데, 현재 10명의 에디터들이 함께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모두 신앙적으로 엄격한 기준에 의해 선발되었다고 해요. 아무래도 이단에 대한 걱정이 있었는데, 모든 에디터들과 편지의 내용이 매주 목회자들에 의해 확인된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함께하는 사람들 메뉴에서 에디터들의 사진과 인터뷰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시험 삼아, 에디터 단잠의 인터뷰를 캡쳐해서 가져왔어요. 이렇게 개인적인 내용들을 보니 내적 친밀감도 생기고 좀 더 신뢰감도 쌓이는 것 같습니다!!

4. 구독 방법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210055

그리팅스 말씀 편지 구독하기

page.stibee.com


위 링크에서 구독하실 수 있어요.


구독에 필요한 아주 간결한 정보만 요구하니 부담도 없네요. 모두들 구독해 보세요!!

5. 총평


오늘 이렇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뉴스레터인 그리팅스 말씀 편지를 여러분들께 공유하니 상당히 기뻐요.

말씀 편지 내에서 혹시 제 기도제목을 보게 되신다면 함께 기도해 주세요.

그럼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긴 글인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